고객센터

인증서와 관련된 문의사항이나 사이트 관련 문의사항을 빠르게 해결해 드립니다.

문의 전 자주하는 질문을 활용하시면 보다 쉽고 빠른 해결이 가능합니다.

1 [인증서관리] 공인인증서 비밀번호를 분실했는데 어떻게 하나요?

공인인증서 비밀번호는 보안을 위해 암호화 처리과정을 거치기 때문에 

 

본인 외에 확인이 불가능하며, 분실 시 인증서를 재발급 받아야 합니다.

 

* 재발급 받은 인증서는 기존 인증서의 만료기간까지만 사용 가능합니다. 

 

* 재발급 비용은 무료이며, 찾아가는 서비스로 재발급 신청서를 제출하시면 

 

소정의 요금이 부과됩니다.  

 

 [광주공인인증센터 홈페이지> 인증서관리> 인증서 암호확인]에서 

 

해당 인증서를 선택하고 비밀번호를 입력하여 일치 여부를 확인 할 수 있습니다.  

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