재발급

재발급은 해당 인증서를 발급 받으신 홈페이지에서 가능합니다.

인증서 재발급

기존의 인증서를 폐지하고, 새로운 인증서를 발급 받으시는 서비스 입니다.

가격 :    무료
대상    -  유효기간이 남은 인증서를 분실한 경우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-  유효기간이 남은 인증서 암호를 분실한 경우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-  인증서의 정보 노출 및 손상이 된 경우

※ 유의사항

찾아가는 서비스 이용시, 비용이 발생합니다. (5,500원)

재발급 유의사항

  • 인증서를 재발급 받으시려면 신규와 동일하게 구비서류를 제출하셔야 합니다.
  • 구비서류는 인증서를 처음 발급받으셨던 기관으로 제출하여야 합니다.
  • 재발급의 경우, 찾아가는 서비스 이용 시 비용이 발생합니다.
  • 재발급된 인증서의 유효기간은 재발급된 날로부터 기존 인증서 유효기간 만료일까지입니다.
※ 인증서 발급에 최대 30초 이상 소요될 수 있으니 발급 도중에 웹 브라우저를 닫지 말아 주십시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