재발급

재발급은 해당 인증서를 발급 받으신 홈페이지에서 가능합니다.

인증서 재발급

기존의 인증서를 폐지하고, 새로운 인증서를 발급 받으시는 서비스 입니다.

가격 :    무료
대상    -  유효기간이 남은 인증서를 분실한 경우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-  유효기간이 남은 인증서 암호를 분실한 경우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-  인증서의 정보 노출 및 손상이 된 경우

유의사항

찾아가는 서비스 이용(11,000원)이 발생합니다.

재발급 절차

  • 인증서 재발급 신청

    신청서 출력
  • 서류제출 및 안내장 수령

    우체국 집배원 및 제출기관
  • 인증서발급

    안내장에 따라 인증서 즉시발급
정부로부터 지정 받은 공동인증기관(TradeSign)이 발행하는 인증서로, 구비서류를 준비하여 우체국 집배원 및 서류제출 기관에 제출, 신원확인을 받으셔야 합니다.